HOME 여행
투어비스, 2025 태국 기획전 ‘치앙마이 VS 푸켓’ 어디로 떠나볼까?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04-25 17:50:48
5~6월 연휴부터 추석 황금연휴까지, 항공·호텔·투어 혜택 총집합
 2025년 태국 추천 여행지 치앙마이와 푸켓 선정 
 출발 기간 제한 없는 항공권 특가 제공   
 투어비스 앱 전용 항공권 취소 수수료 면제 이벤트
 인기 호텔, 투어&티켓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태국관광청과 함께 2025년 추천 여행지로 치앙마이와 푸켓을 선정하고 전용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출발 기간 제한 없는 항공권 특가, 환불 수수료 면제, 인기 호텔 및 투어&티켓 회원 전용 특가 혜택까지 포함해 성수기에도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투어비스 단독, 치앙마이와 푸켓 맞춤 혜택  
먼저 치앙마이와 푸켓으로 매일 운항하는 대한항공을 포함하여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등 전 항공사를 대상으로 해당 노선의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투어비스 앱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한 달 이내 취소 시 투어비스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는 파격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 혜택은 5월 14일까지 예약 및 결제 시 적용되며 출발일에 제한이 없어 5~6월 연휴는 물론, 10월 추석 황금연휴 일정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멜리아 치앙마이 ▲반얀트리 푸켓 같은 추천 호텔과 ▲푸켓 안다만다 워터파크 입장권 ▲피피섬 스노클링 크루즈 일일 투어 등의 인기 투어&티켓을 포함한 여행 필수 상품을 회원 전용 특가로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 달 살이 명소, 치앙마이 VS 휴양 도시, 푸켓
치앙마이와 푸켓은 모두 뚜렷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로 여행 스타일에 따라 목적지를 선택하면 된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의 전통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도시로, 고즈넉한 사원과 전통 시장이 주요 볼거리이며, ‘한 달 살이’ 명소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면 푸켓은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석회암 절벽이 어우러진 전형적인 휴양지로, 여유로운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천국제공항 기준, 치앙마이까지는 약 5시간 30분, 푸켓까지는 약 6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문화 탐방과 로컬 경험을 원한다면 치앙마이, 편안한 휴양과 레저를 원한다면 푸켓을 추천한다.

한편, 투어비스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호텔 8%,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숙박 결제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최대 1,500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