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단 10일간 진행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04-21 19:27:24
4월 21일부터 5월 2일까지 ..
즉시 할인·쿠폰·카드 청구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여름 시즌 인기 해외 여행지 별 모두시그니처·에어텔 등 다양한 맞춤형 상품 구성
 
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1일부터 5월 2일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며, 6~8월에 출발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해 최대 15만 원까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지는 여름 시즌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지역 위주로 구성됐다.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등 인기 지역은 물론 △지방 출발, △골프, △허니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카테고리별로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모두시그니처'부터 '에어텔'까지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했다.
 
할인 혜택은 총 세 가지다. 

먼저, 프로모션 기획전 내 상품에 한해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결제 금액 기준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까지 차등 적용된다.
 
또한 삼성·국민·우리카드 등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 원의 청구 할인도 추가로 제공돼, 실질적인 가격 혜택이 크다.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